혁명일화

새로 생긴 시대어-전민학습체계

 

(평양 11월 22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주체102(2013)년 6월 어느날 새로 개건된 평양기초식품공장을 현지지도하실 때에 있은 일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공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고 원격강의실에 들리시였다.

그이께서는 원격강의실에서 하루일을 끝낸 공장의 종업원들이 콤퓨터를 통하여 김책공업종합대학에서 진행하는 강의를 받고있다는것을 아시고 그 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당시 공장에 나와있던 김책공업종합대학의 일군으로부터 해당한 설명을 들으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대형TV화면에 현시된 수자들을 보시고 매 항목별로 %수까지 장악하면서 소개하는가고 물으시였다.

그렇다는 일군의 대답을 들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교육관리프로그람을 정말 잘 만들었다고 치하해주시면서 일군들에게 전민무장화라는 말이 있는데 원격강의실에서 원격교육을 받는것을 전민학습체계라고 하여야 할것 같다고 말씀하시였다.

전민학습체계!

원격교육의 본질을 명백히 밝혀준 하나의 시대어였다.

출중한 실력과 해박한 식견, 천재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주체교육발전의 방향과 목표를 환히 밝혀주시고 탁월한 령도와 정력적인 헌신으로 혁명인재의 대부대를 키우시는 위대한 스승을 우러르며 일군들은 솟구치는 격정을 금할수 없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