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1월 24일 《우리 민족끼리》

 

윤석열역도의 퇴진을 요구하는 대중적투쟁 더욱 확대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윤석열역도의 퇴진을 강력히 요구하는 각계층 단체들의 대중적투쟁이 더욱 확대되고있다.

지난 19일 《초불승리전환행동》은 윤석열역도의 퇴진과 김건희에 대한 《특검》을 요구하는 제15차 《집중초불대행진》을 진행하였다.

숭례문에서부터 서울시청역까지 8개의 차도로를 메우며 모여든 25만여명의 참가자들은 《윤석열퇴진 김건희특검》 등의 손구호들을 들고 윤석열역적패당을 단죄규탄하면서 《윤석열은 퇴진하라!》, 《더이상 못참겠다!》는 구호를 웨쳤다.

행진에 앞서 진행된 집회에서 발언자들은 윤석열역도가 말할 필요도 없이 너무 무능하다고 비난하면서 퇴진은 당연하다고 주장하였다.

《초불승리전환행동》은 현장에서 《윤석열퇴진촉구 100만서명운동》을 진행하였다.

집회후 참가자들은 거리를 누비며 괴뢰대통령실을 에워싸는 형식으로 행진을 진행하였다.

이보다 앞서 《초불중고생시민련대》는 제2차 윤석열퇴진 중고생초불집회》를 열고 학생들에 대한 윤석열역적패당의 정치적탄압과 반동적인 교육정책을 강력히 비판하였다.

되돌이

민심은 검찰세력을 심판한다 - 정의의사도 - 검찰세력타도 - 2022-11-24
윤석열 퇴진 김건희 구속 친윤세력들 물러나라~!!!!!
민심은 검찰세력을 심판한다 - 정의의사도 - 검찰세력타도 - 2022-11-24
윤석열은 바보멍청이 김건희는 술집매춘부 천박하게시리~!!!!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