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1월 20일 《우리 민족끼리》

 

세폭의 붉은기 힘차게 날리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온 나라의 이르는 곳마다에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이 힘있게 벌어지고 거창한 창조와 변혁의 새시대가 펼쳐지고있는 오늘의 현실을 보며 우리 인민은 세폭의 붉은기를 높이 추켜들고 승리적으로 전진해온 자랑찬 로정을 가슴뜨겁게 돌이켜본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독창적으로 밝히시고 구현해오신 사상, 기술, 문화의 3대혁명로선은 어제도 오늘도 래일도 영원한 생명력을 가지는 백승의 기치이며 사회주의건설에서 우리 당이 틀어쥐고나가야 할 총로선입니다.》

력사상 처음으로 사회주의제도가 선 다음에도 사상, 기술, 문화분야에서 혁명을 계속하여야 한다는 사상을 밝히시고 3대혁명을 사회주의건설의 전략적로선으로 제시하시였으며 그 실현을 위한 대중운동으로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몸소 구상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위대한 수령님의 숭고한 뜻을 받드시여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불길을 지펴주시고 정력적으로 령도하시여 사상, 기술, 문화혁명수행에서 빛나는 승리가 이룩되도록 하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진정 위대한 수령님들의 현명한 령도아래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불길이 타오른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는 나날은 온 나라 인민이 사상, 기술, 문화의 세폭의 붉은기를 펄펄 휘날리며 우리 혁명의 정치군사진지를 철옹성같이 다지고 인민경제의 모든 부문에서 눈부신 기적을 창조하여온 자랑찬 로정이였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독창적으로 밝히시고 구현해오신 사상, 기술, 문화의 3대혁명로선을 백승의 기치로 더 높이 추켜드시고 우리 혁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사상, 기술, 문화의 3대혁명을 더욱 힘있게 벌려나가실 의지를 안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주체104(2015)년 11월 20일 제4차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선구자대회 참가자들에게 력사적인 서한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일으키자》를, 주체110(2021)년 11월 18일에는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참가자들에게 력사적인 서한 《3대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자》를 보내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높으신 뜻에 떠받들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불길은 온 나라에 더욱 거세차게 타번지고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3대혁명의 중요성과 의의에 대하여 밝혀주시고 정력적인 현지지도의 길에서 사상, 기술, 문화의 세폭의 붉은기를 더욱 높이 들고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그이의 령도의 손길아래 모든 부문, 모든 단위들에서 보다 박력있게 진행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통하여 대중의 집단적위력은 비할바없이 높아지게 되였으며 그것은 그대로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의 자랑찬 성과로 이어졌다.

사상, 기술, 문화의 3대혁명로선을 우리 당의 영원한 전략적로선으로 틀어쥐고 강국의 찬란한 미래를 앞당겨오시려는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철석의 의지이다.

그렇다. 사상, 기술, 문화혁명의 세폭의 붉은기를 휘날리며 힘차게 전진해온 우리 혁명의 자랑찬 승리의 로정을 더 큰 승리에로 이어나가려는 우리 인민의 억척의 신념은 더욱 굳세여지고있다.

위대한 혁명은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끊임없는 심화발전과 더불어 이 땅우에 보다 큰 기적과 전변을 안아올것이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