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1월 18일 《우리 민족끼리》

 

윤석열역도의 집권 6개월에 대한 비난 계속 확대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윤석열역도의 집권 6개월에 대한 남조선각계의 비난이 계속 확대되고있다.

언론, 전문가들과 각계층은 지난 반년동안 윤석열역적패당의 무지무능과 독재부활책동으로 하여 《복합적인 경제위기와 민생악화, 안보위기, 안전위기 등 겹겹한 악재만이 초래되였다.》고 비난하면서 《윤석열은 대통령실의 참모인원을 줄이며 분야별로 <민관합동위원회>를 꾸려 기구를 합리적으로 개편하겠다는 <공약>을 뒤집고 애당초 <민관합동위원회>를 구성조차 하지 않은것은 물론 검찰출신측근들을 비롯하여 안면관계가 있는 인물들을 마구 대통령실과 행정부의 요직들에 등용하였다.》, 《이처럼 <인물등용론난>을 일으킨데다가 옳바른 경제정책마저 없어 경제와 민생이 더욱 악화되여 물가상승률은 23년만에 최고수치를 기록하고 14년만에 5개월째 련속 무역적자를 내는 등 위기상황이 말이 아니다.》라고 개탄하였다.

계속하여 《더욱 엄중한것은 미국과의 합동군사연습으로 조선반도의 전쟁위기를 가중시키고 일본과의 관계개선을 운운하면서 굴종적추태를 부린것》이라고 폭로하였다.

그러면서 《임기초반 6개월은 국정의 방향성과 정책을 보여주어야 하는 중요한 시기이지만 국정지지률이 력대 집권자들중에서 제일 낮을 정도로 국민의 신뢰는 무너졌다. 이제는 좀 안정되여야 할 때인데 그것이 불가능한게 더 큰 문제》라고 비판을 쏟아냈다.

되돌이

민심은 검찰세력을 심판한다 - 정의의사도 - 검찰세력 타도 - 2022-11-18
오죽했으면 태극기부대들까지도 윤석열정권을 비난하다못해 혐오했는지 짐작이 갈것이다~!!!!! 심지어는 국짐당 초선의원들도 윤석열패거리들을 욕할정도면 말을 다했다~!!!!!!
민심은 검찰세력을 심판한다 - 정의의사도 - 검찰세력 타도 - 2022-11-20
심지어는 기타 극우세력들까지도 윤석열을 반대하는자들일경우 윤석열패거리들의 검찰희생자로 내몬다고하니 정말 가소롭다~!!!!
이준석의 말로, 앞으로의 유승민의 말로를 보면 뻔하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