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0월 2일 《우리 민족끼리》

 

윤석열역도가 권력의 자리에서 물러날것을 요구하는 투쟁 고조

 

남조선언론들이 전한데 의하면 최근 각계층속에서 윤석열역도가 권력의 자리에서 물러날것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날로 높아가고있다.

얼마전 괴뢰여론조사기관들이 진행한 여론조사결과를 보면 윤석열역도를 권력의 자리에서 끌어내려야 한다는 주장에 공감한다는 응답자가 52. 7%에 달하였으며 특히 30대, 40대, 50대년령의 사람들속에서 절반이상으로 나타났다.

지난 9월 28일 광주지역의 대학생들은 기자회견을 열고 경제와 《민생》파탄의 장본인인 윤석열역도가 권력의 자리에서 물러날것을 강력히 요구하였다.

《초불승리! 전환행동》을 비롯한 시민사회단체들은 지난 8월초부터 매주 진행하고있는 《윤석열퇴진, 김건희특검》초불대행진을 계속 이어가고있으며 윤석열역도가 권력의 자리에서 물러날것을 요구하는 서명운동도 활발히 벌어지고있다.

언론들은 민주로총을 비롯한 로동운동단체들과 환경단체들까지 초불집회에 참가하여 윤석열역도가 물러날 때까지 초불투쟁을 계속 벌리겠다는 립장을 밝혔다고 전하였다.

되돌이

민심 - 망한민국 불지옥 - 불기둥 - 2022-10-02
윤석열과 김건희 한동훈을 비롯한 친윤세력들이야말로 우리 땅의 암덩어리다~!!!!

민심 - 망한민국 불지옥 - 불기둥 - 2022-10-02
더 큰 화를 당하기전에 진보이든 보수이든 온 국민이 힘을 합쳐서 윤석열을 즉시 대통령직에서 끌어내려야 한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3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