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8월 19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단체 서울에서 《광복 77주년 8. 15 자주평화통일대회》 진행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6. 15공동선언실천 남측위원회,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민주로총, 《한국로총》, 정의기억련대를 비롯한 100여개의 시민사회단체들로 구성된 《광복 77주년 8. 15대회 추진위원회》가 지난 13일 서울 숭례문앞에서 《광복 77주년 8. 15 자주평화통일대회》를 진행하였다.

발언자들은 윤석열역적패당이 전쟁을 부르는 대결정책을 중단해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하는 한편 일제강제징용 및 일본군성노예피해자들의 편에서 과거사문제를 풀어나가는것이 아니라 최소한의 자존심마저 내버린채 대일굴종외교, 자해외교를 일삼고있는데 대하여 준절히 폭로단죄하였다.

대회에서는 6. 15공동선언실천 북측위원회와 해외측위원회에서 각각 보내온 련대사가 전달되고 결의문이 랑독되였다.

참가자들은 결의문을 통하여 남조선미국합동군사연습의 중단과 남조선에서의 미군기지확장반대, 대일굴욕외교와 남조선미국일본사이의 군사협력중단 등을 강력히 요구하였다.

대회를 마친 참가자들은 서울역을 거쳐 괴뢰대통령실이 있는 룡산까지 행진을 진행하면서 《전쟁을 부르는 대결정책 중단하라!》, 《한미일군사협력 반대한다!》 등의 구호를 웨쳤다.

언론들은 이날 비가 내리는 속에서도 대회에 참가한 1만여명의 각계각층 인민들이 숭례문앞에서 서울역에 이르는 도로를 가득 채웠다고 전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