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인민경제계획을 완수한 기세로 계속 전진

 

(평양 8월 6일발 조선중앙통신)

금속공업부문의 로동계급이 7월 인민경제계획을 완수한 기세로 련속공격, 계속전진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김책제철련합기업소의 로동계급이 에네르기절약형 산소열법용광로건설과 현존용광로정비보수를 다그치면서 생산을 계획대로 추진하고있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의 로동계급이 능력이 큰 련속조괴기를 설치하기 위한 사업 등을 전개하는 한편 페설물들을 효과있게 재리용하면서 계획된 철강재들을 원만히 생산하여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을 비롯한 중요대상건설장들에 보내주고있다.

무산광산련합기업소, 재령광산, 은률광산 등의 광부들은 대형굴착기, 벨트콘베아들의 가동률을 끌어올려 박토처리속도를 높이고 선광공정의 기술경제적지표를 개선하고있다.

장산광산에서는 계통별, 공정별 설비들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을 일관성있게 내밀고 소성로들의 정비보수를 책임적으로 하면서 생산을 정상화하고있다.

부령합금철공장에서는 전기로들의 가동률을 높이고 원료, 연료의 혼합비률을 정확히 보장하면서 합금철생산을 일정대로 다그치고있으며 흥남전극공장에서도 현존생산토대를 강화하고 전극생산에 필요한 자재를 원만히 해결하여 성과를 확대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