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7월 21일 《로동신문》

 

평양시녀맹원들 중요대상건설을 적극 지원

 

수도의 녀맹조직들에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관철로 들끓는 시안의 중요대상건설장들을 물심량면으로 지원하고있다.

성실한 땀과 노력으로 부강조국건설에 적극 이바지할 일념 안고 수많은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이 우리 당의 숙원사업을 실현하기 위한 거창한 창조투쟁이 벌어지고있는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에서 돌격대활동과 좋은일하기운동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룡성구역의 녀맹원들은 건설장과 이어진 주요도로들에 대한 보수와 표식물설치 등을 책임적으로 맡아하여 운수수단들의 실동률제고에 기여하고있다.

낮과 밤이 따로 없는 긴장한 전투를 벌리고있는 군인건설자들을 위하는 원군미풍이 날로 꽃피는 속에 사동구역, 삼석구역녀맹위원회의 일군들과 녀맹원들은 진정어린 위문편지와 원호물자를 전해주며 군인들의 사기를 높여주었다.

선교구역, 대동강구역, 형제산구역의 녀맹원들도 당의 웅대한 수도건설구상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워가는 일당백전투원들에게 성의껏 마련한 로동보호물자들을 보내주었다.

건설현장에서 리발과 음료수봉사 등 여러가지 좋은 일을 적극 찾아하고있는 많은 녀맹원들의 뜨거운 진정은 건설자들을 보다 큰 위훈창조에로 떠밀어주고있다.

이밖에도 평천구역, 대성구역, 서성구역 등의 녀맹원들이 평천오수정화장 능력확장공사를 비롯하여 중요대상건설에 필요한 블로크찍기와 지대정리, 수천㎡의 잔디밭조성사업에서 한몫하고있다.

 

【조선중앙통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