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7월 21일 《로동신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소비품생산에서 실질적인 전진을 안아오자

 

제품의 질적발전을 위한 작전 심화

경공업성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경공업부문에서 인민들이 절실히 요구하는 여러가지 소비품을 더 많이 생산하며 그 질을 결정적으로 높이도록 하여야 합니다.》

경공업부문의 일군들이 소비품생산을 올해 경제과업들중 급선무의 하나로 정한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제품의 질을 높이는데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무엇보다먼저 규격화사업이자 곧 질제고사업이라는것을 명심하고 제품의 규격을 전반적으로 검토하여 갱신하는 사업에 힘을 넣고있다.

각지 경공업공장들에서 여러 필수소비품의 규격을 바로 정하고 그에 맞게 생산공정을 새로 확립하도록 하기 위한 경제조직사업을 빈틈없이 해나가고있다.

소비품생산에서 지켜야 할 원칙은 선질후량이며 최상의 질은 과학기술력에 의해 담보된다는것을 명심한 경공업성 일군들은 소비품생산단위들에서 제품도안을 선행시키고 기술자, 기능공들의 수준을 높이도록 하는데 관심을 돌리고있다.

제품질제고대책월간을 계기로 전반적인 공정검사원대렬을 튼튼히 꾸리고 계량계측수단들을 갱신하여 품질감독사업을 새로운 과학적토대우에 올려세움으로써 제품의 질을 한계단 높이는데 이바지하도록 하고있다.

이와 함께 경공업부문의 과학연구단위들에서 소비품의 질적개선을 위한 연구성과, 실지 현실에서 가치가 있는 연구성과들을 하나라도 더 내놓아 확대도입하도록 하는데 깊은 주의를 돌리고있다.

지금 경공업성과 인민소비품생산단위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인민생활을 국사중의 제일국사로 내세우는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자기 공장, 자기 단위를 대표할수 있는 질좋은 소비품들을 내놓기 위해 아글타글 노력하고있다.

 

최현경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