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토론회 민주꽁고에서 진행

 

(평양 6월 24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혁명업적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10년령도업적에 관한 전국토론회가 위대한 장군님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8돐에 즈음하여 16일 민주꽁고의 킨샤사에서 진행되였다.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 앙드레 로헤껠레 깔론다, 총서기 무제네 오베오, 부총서기 음빨라 깔론다 죠나탄과 각 연구소조 책임자들, 주체사상신봉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토론회에서는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이 기조보고를 하였다.

보고자는 김정일령도자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1964년 6월 19일은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에서 획기적인 전환이 일어나게 한 참으로 사변적인 날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주체사상을 조선로동당의 유일한 지도사상으로 내세우시고 당안에 수령의 사상과 령도체계를 확고히 수립하시였으며 당을 조직력과 전투력이 강한 당으로 건설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제국주의련합세력의 극도에 달한 대조선압살공세와 련이은 자연재해의 후과로 인한 엄혹한 시련과 난관이 조선에 겹쳐들던 시기 격변하는 세계정치정세에 대처하여 선군정치를 사회주의기본정치방식으로 정립하시고 철저히 구현하시여 강국건설의 도약대를 마련해놓으시였다.

그이께서는 또한 일군들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함!》이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언제나 어머니심정으로 인민들의 생활을 돌봐주도록 이끄시였으며 이런 사업기풍이 전당에 차넘치게 하시였다.

김정일령도자의 위업은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원수에 의하여 빛나게 계승되고있다.

토론자들은 민주꽁고에서 주체사상연구보급사업을 보다 광범하게 벌려나갈 의지를 피력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