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량강도의 여러 단위에 모시였다

 

(평양 6월 24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량강도의 여러 단위에 정중히 모시였다.

대홍단군 창평농장, 개척농장, 홍암농장, 신덕농장에 모신 모자이크벽화는 고귀한 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애국헌신의 장정을 끊임없이 이어가시며 조국의 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모든것을 다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길이 전하고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와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주체43(1954)년 당시의 국영5호종합농장에 첫 현지지도의 자욱을 새기신 때로부터 수십차례나 대홍단군을 찾으시여 군의 농업발전에서 지침으로 되는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인민들의 먹는 문제, 식량문제해결을 위해 크나큰 로고와 심혈을 바치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은 갑산군 중천협동농장에 모신 모자이크벽화 《감자농사혁명의 새 력사를 펼치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도 뜨겁게 어려있다.

갑산군 회린협동농장의 근로자들은 다수확의 자랑찬 성과로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철저히 관철해갈 일념으로 모자이크벽화를 모시는 사업에 온갖 지성을 다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