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6월 19일 《우리 민족끼리》

 

[사랑의 손길은 언제나 우리곁에] 사랑에는 보답이 따르는 법이다

 

해주시인민들이 꿈만 같은 영광을 또다시 받아안은 소식에 접한 우리 황철로동계급의 가슴가슴은 뜨거운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

악성비루스의 돌발적인 류입으로 누구나 근심에 싸여 잠 못들던 그 나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몸소 가정에서 마련하신 상비약품들을 황해남도인민들에게 보내주시였다는 소식을 듣고 북받치는 감격에 오열을 터뜨렸던 우리들이다.

그런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이번에 급성장내성전염병의 발생으로 고생할 해주시인민들의 건강과 생명안전을 위해 몸소 하나하나 꼽아가시며 가정에서 마련하신 사랑의 불사약들을 또다시 보내주시였으니 사랑이면 이보다 더 큰 사랑이 어디 있겠는가.

자애로운 어버이의 크나큰 사랑이 담긴 불사약은 지금 황남인민들만이 아닌 온 나라 인민의 가슴마다에 혁명열, 투쟁열이 무한히 끓어오르게 하고있다.

철강재로 당을 보위하자, 바로 이것이 우리 황철로동계급의 심장의 맹세이다.

사랑에는 보답이 따르는 법이다.

우리는 마음속에 오로지 인민만을 새겨안으시고 인민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를 충성으로 받들어 더 많은 철강재를 생산해나가겠다.

하여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에서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기어이 관철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황해제철련합기업소 강철직장 직장장 한 호 현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