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5월 28일 《로동신문》

 

당의 은정속에 더욱 꽃펴나는 백살장수자가정의 기쁨

 

사랑과 정으로 화목한 사회주의대가정에 백살장수자들이 나날이 늘어나 온 나라에 기쁨을 더해주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준엄한 방역대전을 진두지휘하시는 속에서도 백번째 생일을 맞이한 리원군 청우리 14인민반의 지혜득할머니에게 은정어린 생일상을 보내주시였다.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제도에서 무병무탈하여 복된 삶을 누리며 이렇듯 꿈만 같은 영광과 행복을 받아안은 할머니는 격정을 금치 못하며 경애하는 원수님께 다함없는 고마움의 인사를 삼가 올리였다.

당의 품속에서 건강한 몸으로 여생을 즐겁게 보내고있는 할머니는 아직도 일손을 놓지 않고있다.

리원군당위원회 일군들이 가정을 방문하여 할머니를 축하해주고 모두가 필승의 신심과 락관을 안고 우리 인민의 생명과 생활을 지켜주는 어머니당의 은덕에 대를 이어 충성을 다해나가자고 고무격려하였다.

할머니는 경애하는 원수님만을 굳게 믿고 따르는 길에 온 나라 가정의 운명도 행복도 있다는것을 깊이 명심하고 맡은 혁명초소에서 일을 잘해나갈것을 자손들에게 당부하였다.

할머니의 가족들은 인민의 안녕과 행복을 최중대시하는 위대한 당중앙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심을 간직하고 방역대전의 승리를 이룩하며 고마운 사회주의제도를 더욱 빛내여갈 열의에 넘쳐있었다.

 

【조선중앙통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