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5월 20일 《로동신문》

 

오늘의 방역대전에서 당원들은 핵심적, 선봉적역할을 다하자

 

각지에 국가예비의약품 계속 전진공급

 

당중앙위원회 정치국의 결정사항들에 따라 전염병전파상황을 신속히 억제, 관리하기 위해 긴급해제된 국가예비의약품들을 내각과 보건성에서 각지에 계속 전진공급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가정에서 친히 준비하신 상비약품들을 황해남도의 어렵고 힘든 세대들에 보내주신 친어버이정을 가슴에 새겨안은 일군들이 분발하여 떨쳐나섰다.

그들은 의약품공급분배안을 구체적으로 작성한데 맞게 각지 당, 정권기관들과의 련계를 긴밀히 하는 한편 의약품수송대책을 강하게 세워나가면서 당중앙의 뜨거운 사랑이 인민들에게 하루빨리 가닿게 하는데 주력하고있다.

수송정형을 수시로 료해하고 제기되는 문제들을 즉시에 대책하는것과 함께 각 도에 파견된 보건성 일군들의 역할을 높여 공급사업에서 자그마한 편향도 나타나지 않도록 장악통제의 도수를 높이고있다.

한편 공급되는 의약품들에 대한 검정사업을 검사지표에 따라 철저히 진행하여 인민들이 약품사용에서 사소한 불편도 느끼지 않도록 고도의 책임성을 발휘하고있다.

각 도의 책임일군들과 의료일군들도 국가가 조달하는 의약품들이 전진공급되는데 맞게 자기 지역의 시, 군들에 시급히 보급하기 위한 사업을 기동성있게 조직진행해나가고있다.

각급 치료예방기관들과 약국들에서는 보급되는 의약품들을 규정대로 보관할수 있는 약품보관장소들을 위생학적요구에 맞게 꾸리고 봉사활동을 활발히 할수 있게 실행대책을 세워나가고있다.

 

【조선중앙통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