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 강화

 

(평양 5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

나라에 조성된 방역위기상황에 대처하여 전국적범위에서 방역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사업들이 적극 추진되고있다.

방역부문 일군대렬을 능력있는 성원들로 보강하고 더욱 강화하는 사업이 계획대로 진척되고있다.

해당 부문의 전문지식을 소유한 일군들로 각급 위생방역기관들의 방역일군대렬을 보충하고 앞으로 이 사업이 계속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하는데 관심이 돌려지고있다.

각 도, 시, 군위생방역기관들에서 리용하게 될 의료설비들을 능숙하게 다룰수 있는 성원들을 양성하는 사업이 마지막단계에서 추진되고있다.

비상방역기관 일군들의 수준과 능력을 최대로 높이기 위한 사업들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진행되고있다.

각급 비상방역기관들에 조직되여있는 신속기동방역조들과 신속진단치료조들의 활동조건을 보장하기 위한 대책들도 세워지고있다.

방역물자생산에 필요한 여러 생산공정을 완비하기 위한 사업들이 적극화되고있다.

소금을 전혀 쓰지 않거나 적게 쓰면서 방역사업에 요구되는 소독수를 원만히 생산할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는 사업이 결속단계에 들어섰다.

방역부문에 절실히 필요한 여러가지 현대적인 의료설비들과 프로그람들을 개발하여 여러 치료예방기관과 각급 위생방역기관들에 도입하는 사업, 전국적범위에서 과학적인 치료방법들을 확립하기 위한 사업 등도 착실하게 전개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