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전염병의 전파근원을 차단, 소멸하는데 총력 집중

 

(평양 5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

각급 비상방역기관들에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8차 정치국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악성전염병의 전파근원을 차단, 소멸하기 위한 사업에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만경대구역을 비롯한 평양시안의 모든 비상방역기관들에서는 자기 지역을 철저히 봉쇄하고 사업단위, 생산단위, 생활단위별로 격페한 상태에서 사업과 생산활동을 조직하기 위한 사업을 방법론있게 짜고들고있다.

전국각지의 비상방역기관들에서는 전파근원을 차단, 소멸하는데서 소독사업이 가지는 중요성에 대하여 대중속에 깊이 인식시켜 더욱 각성분발시키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이와 함께 사업공간, 작업공간, 생활공간의 구석구석에 이르기까지 소독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실질적인 조치들을 취해나가고있다.

각급 비상방역기관 일군들은 악성전염병의 전파근원을 완벽하게 차단, 소멸하며 방역대전의 승리의 돌파구를 앞장에서 열어나갈 각오를 안고 계속 긴장한 전투를 벌려나가고있다.

한편 각지의 의료일군들은 전주민집중검병검진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유열자들과 이상증상이 있는 사람들을 빠짐없이 찾아 철저히 격리시키고 의학적감시와 적극적인 치료대책을 세우기 위한 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