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당의 강화발전에 쌓으신 업적

 

(평양 4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되신 때로부터 지난 10년은 김일성-김정일주의당의 높은 존엄과 불패의 위력을 온 세상에 힘있게 시위한 불멸의 년대기로 빛나고있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우리 당의 지도사상으로 높이 드시고 당의 령도력과 전투력을 백방으로 다지시여 혁명적당건설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신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룩하신 가장 빛나는 혁명업적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진군길에서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뜻대로 우리 당을 주체혁명위업을 향도하는 불패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는데 가장 큰 힘을 넣으시였다.

당 제4차 대표자회를 앞둔 주체101(2012)년 4월 일군들에게 조선로동당의 력사는 당의 창건자이신 수령님의 위대한 혁명활동력사이며 수령님의 사상과 위업을 빛나게 계승하여오신 장군님의 위대한 혁명활동력사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계속하시여 조선로동당은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지도사상으로 하고 그 실현을 위하여 투쟁하는 영광스러운 김일성-김정일주의당이라고,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는 우리 당의 최고강령이라고 천명하시였다.

그후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를 비롯한 고전적로작들을 발표하시여 우리당 강화발전에서 틀어쥐고나가야 할 지도적지침들을 마련해주시였다.

당 제7차대회에서도 조선로동당을 위대한 수령의 당으로 강화발전시켜나가는것이 우리 당건설의 총적과업이라는데 대하여 밝혀주시였다.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화하기 위한 투쟁속에서 조선로동당은 수령을 유일중심으로 한 사상적순결체, 조직적전일체로 더욱 강화발전되고 인민의 당, 심부름군당으로서의 인민적성격이 변함없이 고수되여 당과 혁명대오의 통일단결은 비상히 공고화되였다.

오늘 조국땅 곳곳에서 일어난 세기적인 기적들과 사변들은 우리 당을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걸출한 령도가 낳은 빛나는 결실이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