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일화

인민을 위한 또 하나의 훌륭한 봉사기지가 되게 하라!

 

(평양 3월 2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주체101(2012)년 9월 어느날 준공을 앞둔 통일거리운동쎈터를 찾으시였다.

건물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1층 건강운동실안에 있는 계단앞에 이르시였다.

란간에 한손을 얹으시고 원형으로 되여있는 계단을 유심히 살펴보시던 그이께서는 원형계단이 다른 나라 식 같다고 하시면서 우리는 계단을 하나 만들어도 우리 인민의 사상감정과 미학적요구에 맞게 만들어야 한다고 일깨워주시였다.

이어 계단을 오르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원형계단 단들이 바깥쪽으로 약간 기울어졌는데 바로잡도록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2층의 원형홀에 꾸려진 건강운동실에 들어서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운동기재들은 많은데 기재배치는 잘하지 못하였다고 하시면서 운동기재들은 운동에 편리하게 배치하여야 한다고 가르쳐주시였다.

그이께서는 일군들에게 통일거리운동쎈터를 어떻게 하면 세계적수준으로 더 잘 꾸리며 그 관리운영을 잘하겠는가 하는것을 깊이 연구하고 실천하여 운동쎈터가 명실공히 인민을 위한 또 하나의 훌륭한 봉사기지가 되게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인민을 위한 또 하나의 훌륭한 봉사기지가 되게 하라!

정녕 그 무엇을 하나 보시여도 오직 인민만을 생각하시며 옥에 티라도 있을세라 그처럼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3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