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탄공업부문에서 생산계획 완수

 

(평양 3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

석탄공업부문 로동계급이 지난 1월에 이어 2월에도 석탄공업성적인 생산계획을 완수하였다.

성에서는 단계별목표를 현실성있게 세운데 맞게 선진적인 발파방법들을 도입하고 고속도굴진경기를 조직하여 더 많은 확보탄량을 조성할수 있게 하였다.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에서는 자체의 기술력량을 강화하는 한편 석탄매장량이 많고 채굴조건이 유리한 지역들에 굴진력량을 집중배치하여 굴진실적을 종전보다 1. 2배로 끌어올리였다.

새로운 과학기술적성과들을 창안도입하고 운반능력을 부단히 제고하면서 교대간 협동을 강화하여 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였다.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은 공무기지를 강화하여 필요한 탄차와 부속품을 자체로 생산보장하고 탄부들의 로동조건, 생활조건을 개선하는데 깊은 관심을 돌려 대중의 앙양된 열의가 석탄증산에로 이어지도록 하고있다.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에서는 자력갱생기지들을 활성화하고 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여 교대당 생산량을 부쩍 끌어올렸다.

북부지구의 탄전들에서도 탄광별, 갱별, 교대별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전개하면서 련속천공, 련속발파를 들이대여 월계획을 성과적으로 마무리하고 그 기세로 계속전진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3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