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로동포단체 경축행사 진행

 

(평양 2월 21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 80돐에 즈음하여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로씨야고통련)가 경축행사를 진행하였다.

참가자들은 먼저 로씨야고통련청사의 중심홀에 정중히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작품에 꽃다발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이어 경축모임이 진행되였다.

모임에서는 김칠성 로씨야고통련 위원장의 보고가 있었다.

그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쌓으신 업적으로 하여 지금도 조선인민뿐 아니라 세계 인민들의 마음속에 영생하고계신다고 말하였다.

위대한 장군님은 조국의 자주권을 견결히 수호하시고 인민의 존엄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신 탁월한 수령이시라고 그는 격찬하였다.

그는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중의 업적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후계자로 내세우신것이라고 밝혔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선대수령들의 위업을 그대로 계승하시여 조선의 존엄과 자주권을 확고히 담보하는 강력한 국방력을 마련하시였다고 그는 칭송하였다.

이어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칭송하는 시 《김정일동지께 드린다》가 랑송되였다.

한편 로씨야고통련에서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 80돐에 즈음하여 인터네트홈페지를 통하여 위대한 장군님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멸의 업적에 대한 위대성선전을 집중적으로 진행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3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