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 및 중앙아시아지역 주체사상과 선군정치연구협회 국제련합 인터네트토론회 진행

 

(평양 2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 80돐에 즈음하여 동유럽 및 중앙아시아지역 주체사상과 선군정치연구협회 국제련합 인터네트토론회가 3일에 진행되였다.

국제련합 성원들과 로씨야, 까자흐스딴, 우크라이나, 몰도바의 주체사상연구조직 책임자들, 주체사상신봉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국제련합 총서기 미하일 빤첸꼬는 토론회에서 한 발언에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일에 즈음하여 세계적판도에서 경축행사들이 광범히 진행되고있는데 대해 언급하고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는 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모든것을 바치신 절세의 애국자이시다.

김정일동지께서 지니시고 몸소 실천에 구현해오신 애국주의는 오직 그이의 존함과만 결부시킬수 있는 가장 숭고하고 열렬한것이다.

위인의 거룩하신 영상은 어제도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인류의 심장속에 깊이 간직될것이다.

로씨야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소 소장 와짐 꾸지민과 로씨야주체사상연구협회 위원장 드미뜨리 꼬스쩬꼬, 우크라이나《선군의 보검》 주체사상연구협회 위원장 니꼴라이 뽈리슈크는 토론에서 혁명령도의 전기간 이 세상 그 어느 위인도 따르지 못할 업적을 이룩하신 위대한 장군님을 세기의 위인으로 높이 칭송하였다.

토론회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올리는 축전이 채택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3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