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2월 1일 《우리 민족끼리》

 

민족성을 귀중히 여기도록

 

언제인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일군들과 자리를 같이하신 기회에 우리 인민의 우수한 민족적전통을 적극 살리고 계승발전시켜나갈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 인민의 우수한 민족적전통을 잘 살려야 사람들에게 조선민족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더 깊이 심어줄수 있으며 민족의 한 성원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깊이 자각하고 잘 수행해나가게 할수 있다고 교시하시였다.

혁명과 건설에서 민족적전통문제가 가지는 중요성을 깨우쳐주시는 귀중한 가르치심이였다.

이윽하여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 당은 언제나 민족성을 귀중히 여기고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 구현하며 아름답고 고상한 우리의 민족적전통을 계승발전시켜나가도록 하고있다고 하시였다.

민족자주의식과 민족적자존심, 조국애와 민족애는 자기 민족의 우수성을 깊이 간직하고 일상생활에서 민족적인것을 사랑하며 귀중히 여기는데로부터 생겨난다고, 민족성을 귀중히 여길줄 모르고 조상전래의 풍습도 인민들의 생활감정도 모르는 사람은 참다운 혁명가, 애국자가 될수 없다고 강조하신 위대한 장군님.

이날 위대한 장군님께서 하신 뜻깊은 교시에는 우리 인민 누구나가 조선민족제일주의정신을 간직하고 민족의 존엄과 우수성을 더욱 빛내여나가기를 바라시는 숭고한 뜻이 담겨져있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