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공업, 수산부문에서 경제작전토의 심화

 

(평양 1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을 받들고 경공업, 수산부문에서 인민생활의 안정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한 과학적인 대책안들을 마련하고있다.

경공업부문 일군들이 올해에 경공업발전의 획기적전환을 이룩하기 위한 사업을 혁신적으로 작전하고있다.

인민소비품생산을 활성화하고 품종을 확대하며 그 질을 높이기 위한 방도들이 탐구되고있다.

모든 학생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질좋은 교복과 가방을 공급하기 위한 생산계획을 제기일에 무조건 끝낼수 있는 실행대책들이 토의되고있다.

경공업공장들의 설비보수를 다그쳐 생산능력을 제고하고 현대적인 생산공정들을 완비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들이 협의되고있다.

국내원료에 의한 소비품생산능력을 높이고 현대적인 설비들을 더 많이 생산하기 위한 실무적조치들도 취해지고있으며 지방공업과 식료공업을 추켜세우는 문제들도 주요하게 론의되고있다.

수산부문에서 수산업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는데 선차적인 주목이 돌려지고있다.

수산자원을 보호하고 증식시키며 양어와 양식을 대대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문제들도 토의되고있다.

전국의 강과 호수, 저수지들에 새끼물고기를 방류하는 사업을 실속있게 하기 위한 계획들이 구체화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