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월 3일 《우리 민족끼리》

 

우리식 생산공정이라고 하시며

 

주체105(2016)년 1월 어느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김정숙평양방직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공장에서 생산한 가방용천을 가지고 만든 여러가지 학생용가방을 일일이 보아주시면서 손색없이 잘 만들었다고 못내 기뻐하시였다.

이어 새로 꾸린 가방용천생산공정을 돌아보시면서도 공장에 꾸려진 가방용천생산공정은 완전히 국산화된 생산공정, 당에서 바라는 우리식 생산공정이라고 거듭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일군들도 경애하는 원수님께 자력갱생의 창조물을 보여드리는 기쁨으로 하여 자못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일군들에게 남의 덕으로가 아니라 자기식의 투쟁방식, 창조방식으로 자기의 힘을 천백배로 강화해나가는것이 바로 자강력이라고 하시면서 우리가 경제강국건설에 총력을 집중하여 나라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서 새로운 전환을 일으키자고 해도 자강력제일주의기치를 더욱 높이 추켜들어야 한다는데 대하여 간곡히 가르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을 받아안으며 일군들은 자력자강이야말로 우리 조국을 하루빨리 더욱 번영하는 인민의 락원으로 전변시킬수 있는 근본열쇠이라는것을 심장깊이 새기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