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28일 《민주조선》

 

인민들이 실지 덕을 보게 하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주체104(2015)년 1월 어느날 한겨울의 추위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류원신발공장을 찾으시였다.

생산 및 경영활동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에서 신발생산의 다종화, 다양화, 다색화를 실현할데 대한 당의 방침관철에서 많은 성과를 이룩했다고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에서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신발을 생산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나갈데 대하여 가르쳐주시면서 인민소비품은 하나하나가 인민들의 생활과 직접적으로 련관되여있다고, 질좋은 인민소비품을 원만히 보장하는 문제는 단순히 경제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우리것을 소중히 여기고 지키는 중요한 문제라는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그러시고는 경공업부문의 공장, 기업소들에서는 시제품이나 견본품을 만들어 전시하거나 상점에 진렬하는데 그치지 말고 생산을 정상화하며 제품의 질을 부단히 높여 인민들이 실지 덕을 보게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말씀을 가슴깊이 새기며 일군들은 우리 당의 인민사랑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인민들이 선호하는 제품을 더많이 생산할 불같은 결의를 다지였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