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26일 《우리 민족끼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명언해설

《조선의 결심은 곧 실천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에는 우리 당의 결심은 당과 사상도 숨결도 발걸음도 함께 하는 천만군민의 불굴의 정신력에 의하여 반드시 거창한 현실로 펼쳐지게 된다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조선의 결심은 위대한 수령, 위대한 당의 결심이다. 력사의 생눈길을 과감히 헤치며 주체조선이 억세게 나아가는 자주의 길, 사회주의의 길도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열어주시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굳건히 이어나가시는 백승의 길이며 세상에 둘도 없는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위용떨치는 우리 조국의 장엄한 현실도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한 사상과 령도의 고귀한 결실이다.

당과 혁명, 조국과 인민을 승리의 한길로 이끄는 가장 걸출한 령도자의 구상과 결심이라는데 조선의 결심의 근본특징이 있다.

조선의 결심은 언제나 과학이고 진리인것으로 하여 반드시 실현된다.

오늘 우리 당의 모든 구상과 결심에는 인민대중의 자주위업, 사회주의위업수행의 합법칙적요구가 반영되여있고 인민의 아름다운 꿈과 리상, 화를 복으로, 역경을 순경으로 전환시키게 하는 지름길 등 승리를 위한 방향과 방도들이 집대성되여있다.

조선의 결심은 우리 당에 대한 절대적인 충정을 안고 당의 로선과 정책을 무조건 끝까지 관철하는 천만군민의 일심단결의 위력에 의하여 언제나 빛나는 승리로 이어지고있다.

당의 구상과 결심은 그것을 절대적인 진리로 받아들이고 무조건 실천해나가는 주체적혁명력량이 튼튼히 준비되여있을 때 현실로 구현될수 있다.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당이 번개를 치면 우뢰로 화답하고 벽을 울리면 강산을 울리는 혁명적인 인민과 군대이다.

사회주의대건설시기 《당이 결심하면 우리는 한다!》는 구호를 높이 들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구상과 결심을 빛나게 실현하여온 우리 인민들의 일심단결의 전통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이끄시는 오늘의 시대에 더욱 꿋꿋이 이어지고있다. 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산악같이 떨쳐일어나 짧은 기간에 자연재해가 휩쓴 함경남도 피해지역들을 비롯한 나라의 곳곳에 많은 새집들을 일떠세운 전화위복의 기적적승리는 위대한 당의 두리에 굳게 뭉쳐 나아가는 우리 천만군민의 일심단결의 기상을 만천하에 보여주고있다.

우리 당과 인민은 사상도 하나, 숨결도 하나, 보폭도 하나이다. 천만군민이 당의 로선과 정책의 절대적인 지지자, 견결한 옹호자, 철저한 관철자가 되고있기에 조선의 결심은 언제나 실천되는것이다.

우리 인민은 앞으로도 경애하는 원수님의 명언에 담겨진 뜻을 심장깊이 새기고 조국땅우에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 인민의 행복의 웃음소리가 더 높이 울려퍼지게 될 천하제일강국의 찬란한 미래를 향하여 더욱 힘차게 투쟁해나갈것이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