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23일 《로동신문》

 

황해북도수의방역소 수의약품생산기지 새로 건설

 

황해북도수의방역소 수의약품생산기지가 건설되여 준공되였다.

필수적인 고려수의약품들과 집짐승예방약, 치료약을 다량생산할수 있는 토대가 마련됨으로써 수의방역사업이 개선되고 축산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갈수 있게 되였다.

당의 축산정책을 높이 받들고 도농촌경리위원회에서는 건설에 필요한 자재보장을 앞세우고 건설자들의 열의를 불러일으켜 짧은 기간에 골조공사와 내외부미장을 완성하였다.

과학자, 기술자들은 창조적인 사색과 탐구를 거듭하여 지방에 흔한 고려약재로 각종 수의약품을 생산할수 있는 공정을 확립하고 건열멸균기와 알파성형기를 비롯한 수십종의 설비와 기구들을 자체로 제작설치하여 약품의 생산과 질을 원만히 보장할수 있게 하였다.

준공식이 22일 현지에서 진행되였다.

황해북도당위원회 책임비서 박창호동지, 도안의 농업부문 일군들, 근로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도농촌경리위원회 위원장 박명선동지가 준공사를 하였다.

연설자는 수의약품생산기지건설의 완공은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축산업발전에 깊은 관심을 돌리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의 결실이라고 강조하였다.

수의약품생산기지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과학기술학습에 힘을 넣어 모든 설비들에 정통하며 각종 수의약품들을 다량생산하여 도안의 축산기지들에 보장해줄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연설자는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와 공화국정부의 시정방침을 높이 받들고 축산업발전에 적극 기여하여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준공식이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수의약품생산기지를 돌아보았다.

 

【조선중앙통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