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17일 《로동신문》

 

다양한 주제의 새 도서들 출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책은 말없는 스승이며 수준을 높이는데서 책을 보는것보다 더 좋은 묘술이 없습니다.》

최근 여러 출판사에서 우리 인민에게 풍부한 지식과 상식을 주고 그들을 혁명적으로 교양하는데 이바지하는 많은 도서를 출판하였다.

공업출판사에서는 산업미술, 기업소지표의 제품생산과 관련한 도서들을 새로 출판하였다.

산업미술과 관련한 도서에서는 혁명발전의 매 시기, 매 단계마다 산업미술발전의 휘황한 앞길을 밝혀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의 현명성과 불멸의 혁명업적을 소개하였다.

기업소지표의 제품생산에 대한 도서에서는 사회주의기업체들이 사회주의기업책임관리제의 요구에 맞게 기업소지표대로 제품을 선정하고 생산하는데서 나서는 문제들을 밝히고있다.

과학백과사전출판사에서는 수자화상처리응용기술과 복막염의 림상과 관련한 도서들을 비롯하여 여러편의 책들을 새로 출판하였다.

이밖에 다른 출판사들에서도 인민들의 문화정서적소양을 높이는데 이바지하는 다양한 도서들을 출판하였다.

금성청년출판사에서는 장편동화 《날아다니는 그물》을 비롯하여 청소년들의 교육교양에 도움을 주는 여러 시집, 과학도서들을 새로 출판하였다.

문학예술출판사에서 장편소설 《백두산마루》의 증보판과 장편소설 《겨울속의 봄》, 《1선참호》, 《뿌리는 폭풍에 깊어진다》, 《조선단편집》(6) 등을 새로 출판하여 독자들의 인기를 모으고있다.

 

김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