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17일 《우리 민족끼리》
강원도에서 매봉산의료용소모품공장건설 적극 추진
당 제8차대회와
단계별목표를 높이 세운데 기초하여 현장일군들은 자재보장에 큰 힘을 넣으면서 빈틈없는 작전과 능숙한 지휘로 공사를 적극 추진시키고있다.
의료용소모품공장을 전국의 본보기, 기준으로 일떠세우기 위해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불같은 열정에 떠받들려 건축공사가 마감단계에서 힘있게 진척되고있다.
여러 건물의 내외부미장을 와닥닥 해제낀 건설자들은 위생자기설치, 구내도로포장 등을 다그치면서 공사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일군들은 대중속에 깊이 들어가 우리 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의 위대성에 대하여 가슴뜨겁게 이야기해주면서 건설자들의 열의를 더욱 북돋아주고있으며 천년책임, 만년보증의 구호밑에 공정별에 따르는 기술적요구를 철저히 지키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건설자들은 높은 책임감을 안고 맡겨진 공사과제를 최상의 질적수준에서 다그쳐 끝내기 위해 지혜와 열정을 합쳐가고있다.
우리 당의 원대한 구상을 현실로 꽃피우기 위한 투쟁이 더욱 힘있게 벌어지는 속에 건설장에서는 나무와 잔디심기를 비롯한 원림록화조성사업도 동시에 진행되고있다.
현장일군들은 해당 단위와의 련계밑에 생산공정 등을 갖추기 위한 적극적인 대책을 세우고있다.
당의 원대한 구상실현에 애국의 구슬땀을 바쳐가고있는 강원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공장의 면모는 날을 따라 변모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