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와 가공품생산에서 전진을 이룩한 공장

 

(평양 10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

평양의 상업봉사단위들에서 판매되는 《대동강》상표를 단 돼지고기가공품들이 맛이 좋고 영양가가 높아 소비자들속에서 호평을 받고있다.

특히 위쌈, 콩팥찜, 순대와 같이 고기생산과정에 나오는 부산물로 만든 가공품들이 맛좋은것은 물론 리용하기 편리한것으로 하여 주부들이 많이 요구하고있다.

이 제품들은 평양시교외에 있는 대동강돼지공장에서 생산한다.

대동강돼지공장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우리 인민들에게 더 많은 고기를 먹이시기 위해 직접 건설을 발기하시여 일떠선 규모가 큰 현대적인 축산물생산기지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주체100(2011)년 10월 이 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공장에서는 먹이생산과 물공급, 돼지우리의 조명, 온습도조절 등 고기생산 및 가공에 필요한 모든 공정이 콤퓨터에 의해 조작된다.

지배인 조룡철의 말에 의하면 조업후 공장에서는 고기가공품의 맛을 우리 인민들의 구미에 맞게 살릴뿐 아니라 생산에 필요한 모든 원료를 우리의것으로 보장할수 있는 과학적담보를 마련하여 조업초기에 비해 가공품의 가지수를 근 3배로 늘이였다.

공장에서는 돼지고기와 그 가공품들을 대량생산하는 본보기공장답게 생산량과 가지수를 더욱 늘이고 질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을 꾸준히 벌리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