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12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언론들 문명국가로서의 발전모습을 보여주고있는 공화국북반부를 높이 찬양

 

지난 6일과 7일 《뉴스1》을 비롯한 남조선언론들이 문명국가로서의 뚜렷한 발전모습을 보여주고있는 우리 공화국에 대해 널리 전하였다.

언론들은 평양시와 삼지연시가 국제도시로 몰라보게 변모되고있다고 하면서 북의 전반적인 도시형성과 건축물의 내외부장식이 립체적으로, 다색으로 변화되는 등 선진국수준을 초월하고있다고 언급하였다.

그러면서 시대의 본보기들로 새로 건설된 삼지연시, 양덕온천문화휴양지 등을 소개하였다.

- 남조선언론 《뉴스1》에 실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삼지연시와 양덕온천문화휴양지 -

 

또한 언론들은 산업미술과 상표도안에서도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 국가위상을 높여주고있다고 전하였다.

언론들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직접 지도하신 110여점의 도안이 출품된 국가산업미술전시회가 개최되였다고 하면서 북이 산업미술분야에서 경이적인 변화를 보이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민들레》를 비롯한 일부 상표도안들을 직접 지도하시였다, 북은 상표도안들에서 목란과 해바라기, 철쭉, 소나무 등 꽃과 나무들의 이름을 많이 리용하고있다고 전하였다.

특히 민족의 넋과 얼이 깃들어있는 상징적인 나무인 소나무는 북에서 학생들의 책가방상표로 되였다, 《소나무》배낭식가방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도안가, 제작자가 되여 450여건에 달하는 아름답고 특색있는 상표도안들을 직접 보아주시고 지도해주신 제품중의 하나라고 소개하였다.

- 남조선언론 《뉴스1》에 실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가산업미술전시회 -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