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일화

노란자위공장으로 되였다고 기뻐하시며

 

(평양 10월 6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주체105(2016)년 10월 어느날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을 찾으시였다.

쟈크생산현장에 들어서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기대설비들과 생산되여나오는 제품들을 보고 또 보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검사실에 들어서시여 쟈크검사과정을 보아주시고는 쟈크의 질이 대단히 좋다고 평가해주시고 제품견본실에서는 쟈크를 생산하는데 필요한 원료, 자재의 국산화비중이 높다고 치하해주시였다.

쟈크생산현장에 이어 멜라민수지그릇생산현장을 돌아보실 때에도 자력자강이 제일이라고 하시며 환한 미소를 지으시였다.

멜라민수지그릇생산현장에서 나오신 총비서동지께서는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에 쟈크생산공정을 꾸려놓고 멜라민수지제품생산공정까지 갖추어놓으니 이제는 공장이 급수있는 공장, 노란자위공장으로 되였다고 기쁨을 금치 못해하시였다.

그날 총비서동지께서는 오늘 사회주의문명국의 체모에 맞게 훌륭히 개건된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을 만족하게 돌아보았다고 하시며 인민들을 위하여 꼭 하고싶었던 일을 해놓고보니 정말 기분이 좋다고 절절하게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이 공장을 찾으신 그날은 공장일군들이 작은것에서 큰것을 알게 된 날, 이 땅에서 생산되는 인민소비품들의 무게를 더욱 절감하게 된 날이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