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30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언론들 윤석열과 홍준표를 공격하는 류승민의 속심 분석보도

 

지난 28일 남조선언론 《뉴시스》 등은 《국민의힘》의 《대선》예비후보 류승민이 경쟁자들인 윤석열과 홍준표를 집요하게 공격하고있는데 대해 상세히 분석보도하였다.

현재 《국민의힘》에서 가장 공격적인 자세를 취하고있는 후보는 류승민인데 그는 26일에 진행된 3차토론회에서도 윤석열과 홍준표를 맹렬히 비난공격하였다고 한다.

언론들은 류승민이 지지부진한 지지률을 끌어올리기 위해 토론때마다 윤석열의 짧은 정치경력을 준비부족으로 몰아가고 홍준표의 오랜 정치경력은 그가 쏟아낸 각종 거친 언사와 모순된 언행을 싸잡아 불안정감으로 부각시키는 방식을 취하고있다고 분석하였다. 이런데로부터 류승민은 윤석열을 상대로는 정책공약대결을 하면서 중도층을 공략하고있는데 일자리정책과 로동시장개혁방안 등을 캐여물으며 그의 약점을 부각시키는 한편 홍준표를 상대로는 정책대결이 아니라 《이메지》싸움을 하면서 홍준표가 박근혜탄핵시기 그를 비난하였던 말을 꺼내들고 진짜 배신자는 홍준표라고 몰아대고있다고 지적하였다.

계속하여 언론들은 류승민이 윤석열과 홍준표를 서로 다른 방식으로 각개격파하려고 하지만 정치권에서는 이렇다할 지지세력이 없는 그가 두사람을 제치기는 쉽지 않을것으로 본다면서 앞으로 후보들사이의 비난전은 계속 이어질것이라고 평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