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25일 《우리 민족끼리》

 

나날이 강화발전되고있는 우리의 군력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의 현명한 령도아래 최근 우리 혁명무력의 발전과 국가의 군사적안전보장에서 사변적의의를 가지는 새로운 성과들이 련이어 전해지고있다.

우리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웅대하고 전망적인 전쟁억제력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사업에서 이룩된 성과들은 지금 우리 인민에게 주체조선의 공민된 자긍심, 필승의 신심과 락관을 천백배로 북돋아주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식 사회주의는 강위력한 힘에 의하여 담보되는 불패의 사회주의입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하신 보고에서 국가존립의 초석이며 나라와 인민의 존엄과 안전, 평화수호의 믿음직한 담보인 국가방위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데 대한 혁명적립장을 엄숙히 천명하시면서 국방공업을 비약적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한 중핵적인 구상과 중대한 전략적과업들을 언급하시였다.

이번에 우리 공화국에서는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국방과학발전 및 무기체계개발 5개년계획 중점목표달성에서 커다란 의의를 가지는 전략무기인 신형장거리순항미싸일시험발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였으며 련이어 철도기동미싸일련대의 검열사격훈련이 우리 당의 군사전략전술적구상과 기도에 맞게 성과적으로 진행되였다.

이번에 이룩된 성과들은 우리 당의 국방과학기술중시정책이 안아온 빛나는 결과이며 우리 국가의 안전을 더욱 억척같이 보장하고 적대적인 세력들의 반공화국군사적준동을 강력하게 제압하는 또 하나의 효과적인 억제수단을 보유하였다는데 커다란 의의가 있다.

약육강식을 생존법칙으로 삼는 제국주의가 남아있는 한 나라의 자위적국방력을 강화하는 사업은 순간도 멈출수 없다. 우리 식 사회주의가 승리적으로 전진할수록 적대세력들의 도전과 발악은 더욱 악랄해지게 된다. 하지만 원쑤들이 아무리 날뛰여도 우리의 하늘과 땅, 바다를 털끝만치도 건드릴수 없다.

우리의 국가방위력은 철두철미 우리의 과학과 기술, 우리의 힘에 토대한것으로서 발전잠재력이 무한대하다. 우리에게는 당중앙의 전략적구상과 의도를 절대적인것으로 받아들이고 실현해가고있는 젊고 쟁쟁한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이 있고 군력강화를 가사처럼 여기는 헌신적인 인민들이 있으며 오랜 세월 다지고다져온 튼튼한 자립적국방공업의 토대가 있다.

오늘 국방분야에서 련이어 이룩되고있는 쾌승은 전적으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가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조선혁명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담대한 배짱을 지니시고 불면불휴의 로고와 심혈을 바쳐 나라의 자위적국방력강화에서 빛나는 대승리들을 안아오시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승리적전진을 위한 넓은 길을 열어놓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애국업적은 우리 조국의 륭성번영과 더불어 영원히 빛을 뿌릴것이다.

조선로동당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고 강위력한 국방력과 불패의 일심단결이 있기에 승리는 반드시 우리의것이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