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20일 《로동신문》

 

사상교양사업을 실속있게

 

평원군 원화리당조직에서 당원들과 농장원들속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을 깊이 체득시키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고있다.

당조직에서는 당세포와 근로단체조직들에서 당보에 실리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혁명활동소식과 위대성기사들을 통한 교양사업을 적극적으로 벌려나가도록 조직사업을 짜고들고있다.

얼마전에도 포전에서 농장원들과 무릎을 마주한 한 일군은 인민들에게 하루빨리 문명하고 유족한 생활을 안겨주기 위해 그토록 마음쓰시며 위민헌신의 자욱자욱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같은 헌신의 세계를 보여주는 위대성기사에 대한 해설을 구체적인 사실자료들을 들어가며 감명깊게 진행하였다. 그러면서 오로지 인민만을 생각하시며 인민의 행복을 위해 모든것을 다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높으신 뜻을 알곡생산성과로 받들어나가자고 열렬히 호소하였다.

실효성있게 진행되는 위대성교양사업은 농장원들의 혁명적열의를 북돋아주어 나라의 쌀독을 책임진 주인으로서의 본분을 다해나가도록 힘있게 고무추동하고있다.
 

로농통신원 한우일

 

*     *

 

명천군 마안리당조직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당원들과 농장원들속에 깊이 체득시키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공세적으로 벌려나가고있다.

당조직에서는 사상교양사업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운데 기초하여 당세포와 근로단체조직들에서 이 사업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참신하게 진행하도록 적극 떠밀어주고있다. 이와 함께 초급일군들이 당보를 비롯한 여러 출판물에 실리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보여주는 자료들을 깊이 학습하고 대중속에 들어가 정치사업을 활발히 벌리도록 하고있다.

얼마전 한 일군은 작업의 쉴참에 농장원들에게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기본사상을 다시금 알기 쉽게 해설하였다.

그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현시기 인민들이 제일 관심하고 바라는 절실한 문제들을 시급히 해결하기 위한 결정적인 시행조치를 취하려는것이 이번 전원회의의 핵심사항이라고 언명하신데 대하여 감동깊게 이야기하였다.

이곳 농장원들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신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더욱 깊이 절감하며 오늘의 진군길에서 농업근로자로서의 본분을 다해나갈 열의에 넘쳐 당면한 영농작업을 다그쳐나가고있다.

 

로농통신원 김성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