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18일 《로동신문》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여, 올해 전투목표수행을 위하여
용기백배, 신심드높이 앞으로!
애국열의를 고조시키는 힘있는 사상공세
인민경제 여러 부문의 각급 당조직들에서 대중의 애국열의를 남김없이 분출시키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실속있게 짜고들고있다.
《당조직들은 정치사업무대를 들끓는 전투현장으로 옮기고 혁명적인 사상공세를 들이대여 대중을 당의 사상과 정책을 관철하는 총동원전에로 힘있게 불러일으켜야 합니다.》
무산광산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당원들과 광부들이 참다운 인민의 국가를 일떠세우시고 강화발전시키신
방송선전차들을 로천분광산, 공무분공장을 비롯한 여러곳에 배치하고
룡성기계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직관선동에 힘을 넣으면서도 작업현장들에 이동식음향증폭기재를 배치하고 방송선전으로 생산자대중의 정신력을 적극 발동하고있다.
애국의 마음을 안고 서로의 힘과 지혜를 합쳐가며 생산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는 1기계직장, 선군주철공장을 적극 내세우고 이 단위들의 모범을 따라배우기 위한 사업도 박력있게 벌려나가고있다. 하여 여러 대상에 보내줄 중요설비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키게 하고있다.
라남탄광기계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생산자대중의 애국열의를 높여주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단위의 특성에 맞게 실속있게 진행하고있다.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련합기업소에 탄원하여온 청년들을 적극 내세우고 그들의 소행자료를 가지고 대중의 애국열의를 북돋아주기 위한 교양사업을 참신하게 진행하고있다. 한편 현장에서 《인민공화국선포의 노래》에 대한 해설사업도 의의있게 진행하면서 경제선동을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다.
강동지구탄광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일군들이 직접 갱막장에 들어가 탄부들과 일도 함께 하면서 그들의 애국열의를 적극 불러일으키게 하고있다. 여기에 기동예술선동대원들과 선동원들이 합세하여 힘있는 화선식정치사업을 진행하니 전투현장마다에서는 혁신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2. 8직동청년탄광 초급당위원회를 비롯한 평안남도안의 탄광당조직들에서도 생산자대중의 가슴마다에 조국의 귀중함을 깊이 새겨주며 더 높은 석탄산을 쌓아가도록 하기 위한 선전선동활동을 공세적으로 벌리고있다.
대중의 혁명열, 투쟁열, 애국열을 불러일으키는 각급 당조직들의 박력있는 사상공세로 하여 이르는 곳마다에서 증산투쟁의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본사기자

들끓는 현실속에 들어가
선전선동활동을 박력있게 벌리고있는 회령시당위원회 일군들
현지보도반 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