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15일 《로동신문》

 

당이 제시한 알곡생산목표를 기어이 점령하는것은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결정적담보

 

가을걷이를 다그쳐 끝내기 위한 정치사업 활발히 전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 정치국 확대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각지 리당조직들에서 올해 농사결속을 위한 투쟁에로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힘있게 불러일으키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현시기 농촌리당사업에서 중심은 사회주의농촌진지를 정치사상적으로 강화하고 당이 제시한 농업생산목표를 기어이 수행하는것입니다.》

신천군 백석리당위원회에서는 강냉이가을걷이가 시작되기 전에 벌써 리안의 방송선전차와 포전방송기재들의 가동정형을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그 리용률을 최대로 높이기 위한 사전대책을 빈틈없이 세웠다.

가을걷이가 시작되자 리안의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여 대중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사상공세의 포문을 일제히 열었다. 하여 리적인 강냉이가을걷이를 3일동안에 전부 다그쳐 끝냈다. 지금 리안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우리 당을 알곡증산성과로 받들어나갈 불타는 열의로 심장의 피를 끓이며 당면한 영농사업에서 주인된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고있다.

안악군 오국리당위원회에서도 리안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애국적열정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고있다. 리당위원회에서는 관리위원회일군들과 작업반초급일군들이 잡도리를 단단히 하고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작전과 지휘를 보다 혁명적으로, 과학적으로 진행하게 하여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높은 알곡증산성과로 빛내여나가도록 하고있다.

배천군 수복리당위원회에서는 가을걷이전까지 알곡수확고를 최대로 높일 목표밑에 모든 농업근로자들이 농작물비배관리에 더욱 힘을 넣도록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고있다. 리당위원회일군들부터가 농장포전에 위치를 정하고 논벼의 천알질량을 높이기 위한 사업에 앞장서면서 농장원들의 가슴마다에 사회주의수호전의 전초선을 지켜선 전초병이라는 자각을 백배해주고있다.

염주군 내중리당위원회에서도 농업근로자들의 혁명적열의를 앙양시키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방법론있게 진행하고있다. 리당위원회에서는 이미 농장에 구축된 관리정보체계를 리용하여 작업반들에서 발휘되는 긍정자료들을 기동성있게 통보하면서 집단적경쟁열의를 고조시키고있다.

숙천군 약전리당위원회에서는 리소재지와 작업반들에 가을걷이에로 대중을 불러일으키는 구호와 표어, 선전화들을 기동성있게 게시하는것과 함께 포전들에 수백점의 붉은기를 전개하도록 하였다. 또한 수십개의 포전방송기재들을 동원하여 당이 제시한 알곡생산목표를 기어이 점령하기 위한 투쟁에로 농장원들을 적극 불러일으키고있다.

이밖에도 사리원시 미곡리당위원회, 재령군 삼지강리당위원회, 함주군 동봉리당위원회, 온천군 서화리당위원회, 곡산군 덕중리당위원회, 우시군 가하리당위원회를 비롯한 각지 리당조직들에서 올해 농사를 승리적으로 결속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활발히 전개하여 사회주의협동전야마다에서 당정책관철전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게 하고있다.

 

본사기자 채인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