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15일 《우리 민족끼리》

 

서흥범안양어사업소에서 앞선 양어기술 적극 도입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들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최근 서흥범안양어사업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양어의 과학화, 집약화실현에 큰 힘을 넣고있다.

이곳 일군들은 과학적인 사양관리체계를 세우고 앞선 양어기술을 적극 받아들이기 위한 사업을 근기있게 내밀고있다.

사업소에서는 짧은 기간에 여러동의 단백질먹이서식장을 실리있게 건설하고 필요한 단백먹이를 자체로 해결하고있다.

뿔물등에생산을 활성화하기 위한 고리형순환생산체계확립에 큰 힘을 넣으면서 생산성이 높은 우렝이생산방법을 적극 받아들이는 한편 양어못마다에 빛수감식유인등을 설치하여 곤충을 물고기먹이로 리용하고있다.

사업소에서는 물고기사양관리의 과학화수준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방법론있게 짜고들고있다.

양어못들을 물고기의 종류와 생육단계에 맞게 배치하고 담당제를 실시하여 모든 종업원들이 물고기사양관리를 철저히 기술규정의 요구대로 해나가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이 과정에 물고기의 증체률을 높일수 있는 보다 효과적인 먹이주기방법과 고려약재를 리용하여 물고기의 병발생률을 낮추는 방도들이 탐구도입되여 물고기사양관리의 과학화수준을 높이는데서 실질적인 진전이 이룩되고있다.

이곳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인민생활향상에 적극 이바지할 일념안고 양어의 과학화, 집약화실현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