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14일 《우리 민족끼리》

 

검덕지구 살림집건설장에서 련일 높은 공사실적 기록

 

당의 구상과 결심은 곧 조선의 실천이고 승리라는 절대불변의 신념과 의지를 만장약한 인민군군인들이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용감하게 맞받아나가며 검덕지구 살림집건설에서 련일 높은 공사실적을 기록하고있다.

건설지휘부에서는 이미 수천세대의 살림집골조공사를 끝내고 뒤이어 많은 살림집들을 새로 일떠세워야 하는 조건에 맞게 일정별, 공정별계획을 다시 구체적으로 세우고 그것을 어김없이 수행하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치밀하게 짜고들고있다.

산악협곡도시의 자태를 드러내며 소층, 다층살림집들이 즐비하게 일떠서는 검덕지구전역에서 새 기준, 새 기록창조의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각급 부대의 지휘관들은 합리적인 건설공법을 적극 받아들여 공사기일을 앞당기기 위한 사업에 모를 박고있다.

조선인민군 신정남소속부대의 군인들이 휘틀조립과 철근조립시간을 단축하고 혼합물타입속도를 높일수 있는 방법을 도입하여 맡은 다층살림집들의 골조공사를 제일먼저 끝내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이들은 공정별에 따르는 시공기준과 공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며 건설물마다에 깨끗한 량심을 바쳐가고있다. 지금 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들은 살림집내부공사에 력량을 집중하는 한편 지대정리도 동시에 내밀어 완공의 날을 앞당길수 있는 담보를 주동적으로 마련해가고있다.

건설장곳곳에서 혁명열, 투쟁열, 경쟁열이 더욱 고조되는 속에 조선인민군 량승룡소속부대의 군인들도 맡은 다층살림집골조공사에서 성과를 이룩하였다. 사상초유의 산악협곡도시건설을 맡겨준 당의 크나큰 믿음에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보답할 일념으로 가슴 불태우고있는 부대의 장병들은 지난 한달 남짓한 기간 단숨에의 기상으로 여러동의 다층살림집기초굴착과 콩크리트치기, 골조공사를 불이 번쩍 나게 해제꼈다. 골조공사기간 부대의 지휘관들은 《나를 따라 앞으로!》의 구령을 웨치며 대오의 앞장에서 내달렸고 병사들은 새 기준, 새 기록창조를 지향하며 누구나 두몫, 세몫씩 일감을 맡아 해제끼였다.

다른 여러 부대의 군인들도 하루총화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고 부단히 높은 목표를 내세우면서 련일 실적을 올리고있다.

조선로동당의 원대한 구상을 하루빨리 현실로 꽃피우려는 인민군군인들의 충성심에 떠받들려 검덕지구에서의 살림집건설성과는 계속 확대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