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13일 《우리 민족끼리》

 

철도운수부문에서 2백여명의 기관차승무원들이 년간 수송계획 완수

 

온 나라의 일터마다에서 새로운 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을 기어이 수행하기 위한 투쟁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고있는 속에 철도운수부문에서 년간 수송계획을 완수한 기관차승무원들이 계속 늘어나고있다.

지난 8월말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철도성적으로 기관차승무원 2백여명이 년간 수송계획을 넘쳐 수행하고 여러명이 200%로 초과완수하였다.

철도성에서는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필요한 물동수송에서 중요한 임무를 맡고있는 각지 기관차대 승무원들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가 제시한 강령적과업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의 앞장에서 힘차게 내달리도록 조직사업을 실속있게 짜고들었다.

성과 각 철도국의 일군들은 기관차들의 기술상태를 구체적으로 장악하고 그에 맞게 수송지휘를 합리적으로 하여 승무원들의 앙양된 열의가 높은 수송실적으로 이어지도록 하였다.

각지 기관차대들에서는 승무원들의 설비관리능력과 운전기술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다양하게 조직하는 한편 수리정비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에 대책을 따라세워 기관차들의 실동률을 최대한 높일수 있게 하였다.

각 단위들에서는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심화시키는데 깊은 관심을 돌려 높은 수송실적이 기록되도록 하였다.

기관차수리를 맡은 로동자들은 내부예비를 동원하고 가치있는 기술혁신안을 받아들이는 한편 수리시간을 단축할수 있는 방법을 탐구함으로써 승무원들이 수송투쟁을 줄기차게 벌려나갈수 있게 하였다.

인민경제 선행부문에 보내줄 물동수송에서 중요한 몫을 맡고있는 평양철도국의 서평양기관차대, 신성천기관차대, 사리원기관차대에서도 많은 승무원들이 높은 실적을 기록하였다.

함흥철도국에서 70여명의 기관차승무원들이 5. 18무사고정시견인초과운동의 불길드높이 증송투쟁을 힘있게 벌려 년간 수송계획을 앞당겨 수행하였다.

청진철도국, 라선철도국의 기관차대들에서도 여러명의 기관사가 기술규정과 표준운전조작법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면서 중요물동수송에 박차를 가하여 년간 수송계획을 완수하였다.

철도운수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이룩한 성과에 자만함이 없이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나가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