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12일 《우리 민족끼리》

 

함경북도에서 강하천정리와 제방공사 강력히 추진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 정치국 확대회의의 핵심사상을 높이 받들고 함경북도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자기 지역을 그 어떤 자연재해에도 끄떡없게, 안전하게 만들기 위하여 국토관리사업에 큰 힘을 넣고있다.

도의 일군들은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확대회의의 핵심사상을 깊이 새기고 국토관리사업을 결정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들고있다. 도에서는 국토관리실태를 심각히 분석총화한데 기초하여 5개년계획기간에 강하천정리와 제방공사 등을 기본적으로 결속하고 정상관리에 들어갈수 있도록 목표를 높이 세우고 혁명적으로 일판을 전개하고있다. 중요강하천정리와 제방공사를 위한 일군들의 임무분담을 구체화하였으며 년차별, 단계별계획을 확정하는데 힘을 넣었다.

지금 수성천제방공사, 라북천바닥파기 등 도안의 여러 지역에서 강하천정리와 제방공사가 립체적으로 추진되고있다.

일군들은 당의 경제정책집행에서 국토관리사업을 제일 우선적인 중심과제로 내세운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한m의 제방을 쌓아도 설계의 요구를 철저히 준수하도록 하고있으며 위험도가 높은 제방들을 보강하고 물통과능력을 높이기 위한 강바닥파기를 선차적으로 내밀도록 하고있다.

도안의 시, 군들에서도 국토관리를 떠나서는 그 어떤 사업에서의 성과도 기대할수 없다는것을 명심하고 책임일군들이 강하천정리와 제방공사를 전적으로 책임지고 완강히 내밀고있다.

국토관리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하여 성과는 확대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