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절을 뜻깊게 맞이하기 위한 사업 활발

 

(평양 8월 22일발 조선중앙통신)

올해의 청년절을 자랑찬 성과로 맞이하려는 청년전위들의 드높은 열의가 더욱 고조되고있다.

청년동맹중앙위원회에서는 각급 청년동맹조직들이 주체적청년운동의 강화발전에 쌓아올리신 절세위인들의 혁명업적을 동맹원들속에 깊이 체득시켜나가도록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고있다.

전세대들의 정신세계와 투쟁기풍을 본받아 새세대 청년들이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의 영웅적기개를 힘있게 과시하도록 하고있다.

당이 부르는 어렵고 힘든 초소들에서 위훈으로 새겨가고있는 청년들의 투쟁소식, 새세대들속에서 발휘되는 미덕, 미풍과 관련한 편집물들을 통한 교양사업이 각급 청년동맹조직들에서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진행되고있다.

온 나라가 청년판으로 들끓게 하기 위한 다채로운 사업들이 활발히 전개되고있다.

평양시와 도, 시, 군청년동맹조직들에서는 애국청년이 될데 대한 내용을 주제로 한 특색있는 청년절경축무대와 무도회준비사업을 해나가고있다.

청년학생들의 열의를 주제로 한 대합창공연과 어렵고 힘든 부문에 탄원한 청년들과 로력혁신자들을 축하하는 모임, 예술소품공연, 체육 및 유희오락경기 등을 의의있게 진행하기 위한 사업이 추진되고있다.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과 함경남도피해복구전역을 비롯한 주요전구들이 청년절을 로력적위훈으로 빛내여나갈 열의를 안은 청년들의 집단적, 련대적혁신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