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8월 22일 《로동신문》

 

혁명일화를 통한 교양사업을 실속있게

 

령대청년탄광 농목장 부문당위원회에서 혁명일화를 통한 교양사업을 실천과 결부시켜 활발히 벌려나가고있다.

부문당위원회에서는 당세포들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교양자료들을 가지고 독보와 해설, 연구발표모임을 비롯한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교양사업을 정상적으로 실속있게 진행하도록 하고있다.

당초급일군들부터 당보와 도서들을 통하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걸출한 위인상을 깊이 새기도록 하고있다. 특히 혁명일화들을 종업원들속에 널리 해설해주기 위한 사업을 일상적으로 진행하도록 하고있다.

당보에 혁명일화 《몸소 찾아 내세워주신 애국농민》이 실렸을 때였다.

양덕군에 대한 현지지도의 길에서 류달리 작황이 좋아보이는 포전을 띄여보시고 한 실농군의 수고를 헤아려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그의 소행을 소중히 여기시고 은정깊은 사랑과 배려를 돌려주신 감동깊은 이야기였다.

부문당일군의 해설을 들으며 종업원들은 조국의 부강발전에 이바지하려는 뜨거운 애국심과 헌신적노력을 그토록 귀중히 여기시고 값높이 빛내여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인상을 심장깊이 절감하며 그이의 뜻을 받들어 맡은 농사일을 더 잘해나갈 불같은 열의에 넘쳐있었다.

부문당일군은 모두가 깨끗한 량심을 바쳐 농사를 잘 지어 정보당수확고를 높임으로써 탄부들의 생활에 적극 이바지하자고 호소하였다.

 

로농통신원 김봉일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