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라의 청년들 주요전구마다에서 혁신창조

 

(평양 8월 21일발 조선중앙통신)

우리 나라의 청년들이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마다에서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헌신분투하고있다.

그들은 여러가지 대중운동을 활발히 전개하면서 련일 집단적, 련대적혁신을 창조해나가고있다.

평양시안의 청년들은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에서 애국의 구슬땀을 아낌없이 바쳐가면서 온 건설장이 청년판으로 들끓게 하고있다.

함경북도안의 1 000여명 청년들은 어랑천발전소 팔향언제주변의 도로보수공사과제를 짧은 기간에 완수하였다.

순천세멘트련합기업소, 12월5일청년광산 등의 청년들은 생산능력확장공사에 이바지하고 일별, 월별전투목표들을 성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청년돌격대활동을 전개하고있다.

경공업부문에서는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이 더욱 활발해지는 과정에 새 기준, 새 기록을 돌파하고 로력적위훈을 세우는 청년혁신자대렬이 계속 늘어나고있다.

농업부문의 청년들도 청년분조, 청년작업반운동을 보다 힘차게 벌려나가면서 나라의 쌀독을 채우기 위한 투쟁에 몸과 마음을 다 바쳐나가고있다.

온 나라의 청년들은 현대과학기술을 소유하기 위한 사업에도 앞장서고있으며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적극 벌리면서 전진하는 대오에 활력을 주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