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4월 8일 《우리 민족끼리》

 

서부지구 탄전에 파견된 3대혁명소조원들 기술혁신활동 활발히 진행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과업관철에 떨쳐나선 서부지구 탄전의 3대혁명소조원들이 기술혁신활동을 힘있게 벌리며 지난 석달기간에 뚜렷한 실적을 냄으로써 단위의 생산장성을 힘있게 추동하였다.

천성청년탄광의 3대혁명소조원들은 V형쇠동발생산공정을 확립하는데서 중요하게 나서는 200t유압프레스를 탄광자체의 힘으로 제작완성해내기 위한 기술혁신활동에 진입하여 탄광의 기술자들과 지혜를 합쳐 마침내 V형쇠동발생산공정을 완성시킴으로써 증산의 돌파구를 열수 있는 확고한 전망을 열어놓았다.

2.8직동청년탄광 3대혁명소조원들도 현존 탄광설비의 부분품들의 질제고를 확고히 실현하기 위한 기술혁신활동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있다.

소조원들은 고주파유도가열에 의한 열처리기술을 짧은 기간에 완성하여 착암기정머리의 수명을 늘일수 있는 지름길을 열어놓은데 이어 자체의 베아링생산공정에서의 가공실수률과 제품의 질을 높이기 위한 기술혁신과제도 성과적으로 수행해냈다.

석탄생산정상화에서 절실히 필요되는 원료와 자재의 국산화비중을 높이기 위한 소조원들의 기술혁신활동도 보다 활발히 진행되고있다.

개천탄광의 3대혁명소조원들이 지난 시기 쓸모없이 버리던 페유를 재자원화하여 탄광기계설비들의 정상운영보장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윤활제인 그리스를 만들어내기 위한 기술혁신사업에서 집체적지혜와 창조적열의를 적극 발휘하여 성공의 돌파구를 열어놓았다.

이밖에도 자강도공급탄광, 제남탄광, 신리탄광, 남덕청년탄광을 비롯한 여러 탄광의 3대혁명소조원들도 석탄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일수 있는 현실성있는 기술혁신목표들을 세우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좋은 성과들을 마련해나가고있다.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증산투쟁을 두뇌전, 기술전으로 확고히 담보하기 위해 서부지구 탄전의 3대혁명소조원들은 불같은 열정을 안고 더욱 분발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