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3월 6일 《우리 민족끼리》

 

조국산천을 로동당시대의 금수강산으로

 

오늘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불후의 고전적로작《치산치수사업을 힘있게 벌려 조국산천을 로동당시대의 금수강산으로 꾸리자》를 발표하신 19돐이 되는 날이다.

이날을 맞는 우리 공화국의 전체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의 로작에 담겨진 숭고한 애국의 뜻을 다시금 되새기며 김정일애국주의를 구현하여 조국강산을 더욱 아름답고 살기좋은 인민의 락원으로 꾸려갈 맹세를 굳게 다지고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로작에서 치산치수사업을 잘하여 우리 조국을 살기 좋은 사회주의락원으로 전변시킬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치산치수사업을 힘있게 벌려 산들에 나무가 무성하게 하고 강하천정리와 사방야계공사를 잘해놓아야 토지를 비롯한 국토를 보호할수 있고 인민들의 생명재산도 안전하게 지킬수 있으며 조국산천을 더욱 아름답고 풍요하게 할수 있습니다.》

우리 나라는 예로부터 산천이 아름답고 자연부원이 많아 삼천리금수강산으로 불리워왔다.

우리 민족이 대대로 살아온 삼천리금수강산을 우리 시대에 와서 더 잘 보호하고 더 잘 꾸려 풍치수려하고 갖가지 열매들이 주렁지는 사회주의무릉도원으로, 로동당시대의 금수강산으로 만들어야 한다는것이 위대한 장군님의 구상이고 결심이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로작에서 치산치수사업을 더욱 힘있게 벌리는데서 나서는 문제들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치산치수사업을 더욱 힘있게 벌리기 위하여서는 나무를 많이 심고 그 관리를 잘하는데 힘을 넣어야 한다고 가르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전국을 수림화, 원림화하는데서 가장 중요한것은 수종이 좋은 나무를 많이 심는것이라고 하시면서 수종이 나쁜 나무들을 없애고 수종이 좋은 나무들을 심으면 10~20년후에는 그 덕을 볼수 있다고, 사람은 자연을 정복하여야지 자연의 노예가 되여서는 안된다고 강조하시였다. 그러시면서 나무심기를 실속있게 질적으로 할데 대하여서와 나무모와 종자문제를 풀데 대하여, 산림보호관리사업을 잘할데 대하여 그리고 산림과학을 발전시킬데 대하여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치산치수사업을 더욱 힘있게 벌리기 위하여 강하천을 잘 정리하고 물을 효과적으로 리용할데 대하여서도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로작에서 치산치수사업은 전군중적운동으로 벌려야 한다고 하시면서 오늘 우리가 하려고 하는 치산치수사업은 그 규모가 매우 방대한것만큼 국토환경보호부문의 몇몇 사람들의 힘으로는 할수 없다고, 온 나라 전체 인민이 치산치수사업에 다 동원되여 산과 들에 나무를 심고 강하천들을 정리하여야 한다고 교시하시였다.

우리 인민들이 사회주의조국에 대한 열렬한 사랑의 정신을 지니고 내 나라, 내 조국을 더욱 부강하고 아름답게 꾸리기 위한 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할데 대한 위대한 장군님의 그날의 가르치심은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빛나는 현실로 펼쳐지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온 나라에 산림복구전투의 불길을 지펴주시고 우리 인민모두를 성스러운 애국투쟁에로 줄기차게 이끌어주시여 오늘 조국산천은 나날이 푸르러가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보고에서 치산치수사업에 힘을 넣어 자연재해를 미리막을데 대한 문제를 또다시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애국념원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워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우리 공화국은 거창한 전변의 력사를 아로새기며 로동당시대의 금수강산으로 더욱 훌륭히 변모될것이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