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3월 4일 《우리 민족끼리》

 

경공업부문에서 2월 인민경제계획 완수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의 사상과 정신을 높이 받들고 경공업성의 일군들은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인 올해 인민들이 기다리고 반기는 실제적인 결과를 내놓기 위한데로 작전을 지향시켰다.

김정숙평양방직공장, 신의주방직공장, 사리원방직공장, 구성방직공장, 9월방직공장에서 공정간 협동을 강화하고 사회주의경쟁을 힘있게 벌려 방적실과 일반천생산계획을 수행하였다.

김정숙평양제사공장을 비롯한 비단공업부문의 여러 단위에서도 생산잠재력을 효과있게 리용하면서 일반천과 비단실생산량을 늘이였다.

선교편직공장, 애국편직물공장, 함흥편직공장을 비롯한 편직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내부예비를 탐구동원하여 원료를 갖추어놓고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면서 생산을 힘있게 내밀었다.

원산구두공장, 평양신발공장을 비롯한 신발공업부문의 거의 모든 단위에서도 원자재의 국산화, 재자원화와 새 제품개발에 힘을 넣으면서 맡겨진 계획을 수행하였다.

평양일용품공장, 담배련합기업소, 신의주법랑철기공장에서는 인민들이 즐겨찾는 제품들을 더 많이 생산하기 위해 애써 노력하며 계획된 소비품생산에서 성과를 거두었다.

신의주화장품공장, 평양화장품공장, 강계연필공장, 함흥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을 비롯한 여러 단위에서도 생산조직과 지휘를 짜고들어 2월계획을 완수하였다.

지금 경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성과에 자만을 모르고 더 높은 목표를 위해 힘차게 전진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