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3월 2일 《우리 민족끼리》

 

사리원뜨락또르부속품공장에서 질제고를 틀어쥐고 생산에서 혁신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사리원뜨락또르부속품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질좋은 뜨락또르부속품을 더 많이 생산하여 농사차비로 들끓는 농장들에 보내주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공장일군들은 질제고를 첫자리에 놓고 하나의 제품을 만들어도 높은 질적수준을 보장하여 농산작업의 기계화비중을 높이는데 실질적으로 이바지하도록 로동자, 기술자들의 열의를 불러일으키고있다.

결과 공장에서는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의 불길이 세차게 타올라 최근에만도 여러건의 가치있는 기술혁신안이 생산에 도입되여 제품의 질이 나날이 높아지고있다.

소재보장을 맡은 로동자, 기술자들은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힘을 합쳐 전력소비를 훨씬 줄이면서도 용해시간을 단축하고 주물품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있으며 앞선 기술에 의한 주조방법을 받아들여 소재생산에서 성과를 거두기 위한 사업도 완강하게 내밀고있다.

부속품가공을 맡은 1가공직장과 2가공직장에서는 로동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이면서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힘있게 벌려 부속품가공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또한 공정검사원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이도록 하고있다.

사리원뜨락또르부속품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질제고가 가지는 의의와 중요성을 깊이 명심하고 부단히 사색하고 탐구하면서 뜨락또르부속품생산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