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3월 1일 《로동신문》

 

개건현대화된 신포물고기통졸임공장 준공

 

신포물고기통졸임공장이 개건현대화되여 준공하였다.

생산과 경영관리에 대한 통합생산체계가 구축되고 제품의 위생안전성이 보장된 통졸임생산기지가 꾸려짐으로써 인민생활향상에 기여할수 있게 되였다.

우리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을 위해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려오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공장건설로부터 통졸임생산에 이르기까지 여러차례에 걸쳐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으며 공장운영에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주체104(2015)년 5월 신포원양수산련합기업소를 찾으시여 신포물고기통졸임공장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현대적으로 꾸릴데 대한 조치를 취해주시였으며 건설공사와 설비현대화에서 제기되는 필요한 대책들을 세워주시였다.

당의 뜻을 받들어 신포원양수산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로 건설지휘부와 건설력량이 조직되고 공사가 본격적으로 추진되였다.

방대한 개건대상과 새로 일떠세울 건설대상들에 대한 설계와 시공이 선행되는데 맞게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은 립체전을 과감히 벌려나갔다.

기업소에서는 기본생산건물, 물고기가공장, 절임장, 과학기술보급실, 문화후생시설 등의 개건공사와 합숙 및 식당, 탁아소, 유치원건설을 위한 기초굴착과 내외부공사를 공정별로 힘있게 다그쳤다.

수산성과 함경남도, 신포원양수산련합기업소에서 설비들의 기술개건과 건구비품, 세멘트와 목재를 비롯한 자재보장을 적극 떠밀어주었으며 공장의 종업원들도 수종이 좋은 수백그루의 나무심기와 새 품종의 잔디밭조성, 외장재바르기, 구내도로포장 등을 내밀어 공장의 면모를 일신시켰다.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생산설비들과 건물들을 애호관리하며 맛좋고 영양가높은 명제품, 명상품들을 더 많이 생산하여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에 이바지할 열의에 넘쳐있다.

2월 28일 수산상 송춘섭동지, 관계부문 일군들이 개건현대화된 신포물고기통졸임공장을 돌아보았다.

 

【조선중앙통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