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3월 2일 《우리 민족끼리》

 

필승의 신념과 락관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위한 힘찬 투쟁으로 들끓는 벅찬 현실이 내 조국땅 그 어디서나 펼쳐지고있다. 누구를 만나보아도 래일의 더 큰 승리를 락관하는 자신만만한 배짱을 엿볼수 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두다 사회주의위업, 주체혁명위업의 승리에 대한 확고한 신심을 안고 당중앙위원회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쳐 혁명의 새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나아갑시다.》

새로운 5개년계획의 첫해과업을 무조건 수행하기 위하여 굴지의 대동력기지와 야금기지들, 광산과 탄광, 공장들에서 생산적앙양이 일어나고있다.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온 나라를 기쁘게 하는 성과들이 련이어 이룩되고있다.

결코 조건과 환경이 좋아서가 아니다. 우리의 앞길을 막아나서는 애로와 난관은 적지 않으며 무시할수 없는 도전들도 계속되고있다.

하다면 어떻게 되여 우리 인민은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더 주저앉았을 시련과 난관을 과감히 뚫고헤치며 자랑찬 위훈을 창조하고있는것인가.

그것은 바로 우리 인민이 래일의 승리를 확신하고있기때문이다.

신념으로 하는것이 혁명이며 미래를 락관하는 혁명가들은 언제나 승리하는 법이다.

항일혁명투사들은 사나운 눈보라를 헤치고 풀뿌리와 나무껍질로 끼니를 에우면서도 필승의 신념을 안고 굴함없이 싸웠다.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우리의 영용한 인민군용사들과 후방의 인민들은 위대한 수령님만을 굳게 믿고 승리를 락관하며 희열과 랑만에 넘친 생활을 창조하였다. 지난 세기 90년대 엄혹한 고난의 행군시기에도 우리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만 믿고 따르면 행복이 오고 반드시 승리한다는 필승의 신념과 락관을 가지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튼튼한 도약대를 마련하였다.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승리에 대한 락관은 자기 위업의 정당성에 대한 절대적인 확신이며 자기 힘에 대한 변함없는 믿음이다. 그것은 곧 이 세상 가장 위대한 령도자를 모시고 혁명하는 긍지와 자부심이며 위대한 당을 따르는 길에 반드시 승리가 있다는 철석의 신념과 의지이다.

오늘 휘황한 앞날에 대한 확신에 넘쳐 자랑찬 위훈을 창조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강인한 기상과 불굴의 투쟁모습은 필승의 신념과 락관의 뚜렷한 발현으로 된다.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우리 혁명이 나아갈 전진방향과 투쟁목표를 뚜렷이 명시해주시고 겹쌓이는 피로도 푸실사이없이 또다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를 지도해주시며 우리 인민을 위한 큼직큼직한 일감들을 새롭게 확정하고 인민생활에서 페부로 느낄수 있는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위한 대책들을 하나하나 세워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로운 영상을 우러르며 우리 인민 누구나가 다시한번 승리에 대한 신심을 백배하고있다.

당의 현명한 령도의 손길을 따라 나아가는 길에 더 큰 행복이 기약되여있음을 믿어의심치 않기에 우리 인민은 신심과 락관에 넘쳐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는것이다.

기적에서 더 큰 기적을,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하여온 우리 인민은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더 좋은 래일을 반드앞당겨올것이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